다래끼에 좋은 약 추천!(베노신캡슐,인플라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래끼에 좋은 약 추천!(베노신캡슐,인플라정)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6. 4. 12:48

본문

취업을 하게 되면서 스트레스가 쌓였는지 다래끼가 났다.

전에는 눈 깜빡일 때 살짝 아프고 말았는데 이번에는 아침에 일어나 보니 눈이 퉁퉁 부어있는 것이다.

안과를 가면 수술을 한다고 하는데 무서워서 도저히 염두가 안 나므로 안과에서 약을 사 먹기로 했다.

 

베노신캡슐과 인플라정

 

약사분이 베노신캡슐과 인플라정 이 두 가지 약을 주셨다. 가격은 각각 3,000원!

프로폴리스도 먹으면 좋다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약 끼워 파려는 것 같아서 이미 집에서 먹고 있다고 했다. 프로폴리스의 항산화 효과 덕분에 다래끼가 잘 안 난다고 하더라. 근데 나는 이미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기에 필요가 없었다.

프로폴리스만 항산 할 수 있는 거 아니니까.

아무튼 저 두개를 부랴부랴 사 와서 회사에서 각각 2개씩 그러니까 총 4알을 먹었다. 지금 먹은 지 2시간 정도 되었는데 통증은 많이 나아진 것 같다. 이 두 약은 식사를 하지 않고 빈속에 먹어도 된다는 점이 좋은 점이다. 6시간 간격으로 먹어주면 되니까 이따 오후 4시에 한번 더 먹어야지..

 

왼쪽이 베노신캡슐 오른쪽이 인플라정

알약 모양. 각각 2개씩 이미 먹은 상태.

 

다래끼가 났을 때는 돼지고기와 생선류를 피하라고 약사분이 그러셨다. 난 이미 아침에 돼지고기를 먹고 왔는데 ㅋㅋ

다래끼가 빨리 낫으면 좋겠다. 더 심해지면 병원가야하니까 말이다.. 수술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니까 제발 약으로 어쩌든 해결 보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