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건조하고 피로할때! 인공눈물&루테인 추천(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눈에좋은 루테인아스타잔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이 건조하고 피로할때! 인공눈물&루테인 추천(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눈에좋은 루테인아스타잔틴)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6. 4. 17:28

본문

티스토리의 첫 글을 약 리뷰로 시작해 두번째 글까지 약 리뷰를 하니 들어오는 사람마다 '이 블로그는 약 리뷰 블로그인가?' 라고 생각 할 것 같다. 아니다..ㅜ 회사를 다니다보니 스트레스를 받고 이곳저곳 아프게되어 약국을 많이 들르게 된거다..

회사를 다니면서 모니터를 계속 쳐다보고 있으니 눈이 침침하고 건조해서 응급용으로 인공눈물을 샀다.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의 효능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참 긴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인공눈물일세..

무방부제, 보습성분, 각막보호 성분, 렌즈 사용가능이라는 특징이 있다. 방부제가 들어가있지 않아서 유통기한은 30일로 짧다. 방부제가 없다는게 큰 메리트인 것 같고 각막보호 성분이 라섹수술을 한 나한테 좋을 것같아서 샀다.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의 내용물

 

내용물 디자인은 동글동글하고 귀엽다. 한 달 안에 쓸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인공눈물은 눈이 건조해지기 전에 예방으로 넣는 것이 더 효과가 좋다고 해서 날이 좀 건조하거나 컨디션이 안 좋은 날에는 미리미리 넣으려고 하는 편이다.

 

인공눈물 넣는 것도 좋지만 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영양제를 샀다. '눈 영양제 = 루테인' 인줄 알았는데 루테인 말고도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많았다. 그것들을 고려해서 고른 영양제가 '눈에좋은 루테인아스타잔틴'이다.

 

눈에 좋은 루테인아스타잔틴

 

눈에 놓은 루테인아스타잔틴 성분
눈에 좋은 루테인아스타잔틴 내용물

 

패키지 디자인 아주 이쁘고 알약 크기도 맘에든다! '눈에 좋은 루테인아스타잔틴'은 눈 건강과 관련된 비타민A와 비타민E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따로 종합비타민을 챙기지 않아도 되서 좋다. 지용성 약이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 항상 점심 식사 후에 바로 섭취하고 있다.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해도 되니 간편해서 좋다.

 

피곤하면 늘 눈이 침침하고 초점이 잘 맞지 않게 보인다. 그냥 피곤한가보다 하고 넘겨버리면 나중에 눈이 심각하게 나빠질 것 같아서 미리미리 눈 건강을 챙기려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