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팩트 시즌3 솔직 후기!(+핑크 에센스 세럼) / 핑크샤인커버팩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노시호 팩트 시즌3 솔직 후기!(+핑크 에센스 세럼) / 핑크샤인커버팩트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6. 22. 15:0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왜 반말에서 존댓말로 바뀌었냐고 물으시면 그냥 이번 포스팅은 왠지 존댓말로 진행을 하고 싶네요.

하다하다 이제는 소재거리가 없어서 뷰티 쪽으로도 기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뷰티 리뷰는 조금 주춤거렸던 게, 제가 화장을 잘 안 해서 과연 뷰티 쪽으로 잘 쓸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조금 있었네요. 그래서 '평소에'라는 것을 포인트를 두고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을 차근차근 소개해 나갈까 합니다. 패키지, 성능, 결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소개하겠습니다.

 

 

/패키지/

먼저 패키지부터 살펴볼까요?

영롱한 펄감이 있는 핑크색 박스패키지 입니다. 제품 이름은 홀로그램 처리를 해서 더 영롱해 보이네요. 디자이너다 보니 패키지 쪽으로 관심을 많이 두게 됩니다. 연핑크 색도 있지만 핫핑크색 패키지로 나오고 있습니다. 내용물 성분은 같고 패키지는 두 가지로 나왔습니다. 저는 더 영롱 영롱해 보이는 이 연핑크가 더 좋네요.

 

핸드폰 뒷면에 제 사진이 보이지만 무시해주세요. 다된 사진에 흙을 뿌려놨네요.

박스 패키지안에서 나온 팩트의 모습입니다! 깐달걀 처럼 매끈합니다. 얼마나 매끈하냐면 자꾸 표면에 제 모습이 반사되어 보여서 사진 찍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패키지가 반은 먹고들어가는 것 같아요.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큼지막한 게 거울 보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화장하기 정말 편해요.

 

 

/성능/

맨손

성능을 어찌 설명하면 좋을까 하다가 저희 집 고양이가 매일 물고 뜯는 제 거친 손으로 설명드리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잘 보시면 할퀸 자국이 몇몇 있죠. 태연하게 모른척하는 저 고양이 좀 보세요. 

 

야노시호 팩트 바른 손

팩트를 톡톡 바르니 긁힌 부분이 많이 옅어졌습니다. 그 밖에도 손에 있는 점이라던가 많은 잡티가 사라지고 광채도 생겼습니다. 향은 옅은 장미향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진한 향수 냄새를 별로 안 좋아해서 향이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호수는 21호입니다.

저 고양이는 전과 같은 포즈를 취해달라고 부탁했지만 드러누워버리네요. 

 

같이 온 핑크 에센스 세럼

이 핑크 에센스 세럼은 요즘 TV홈쇼핑에서 구성에 포함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피부가 건성이라 건조감을 느낄 때가 많은데 그 때마다 뿌려주고 있습니다. 이 에센스도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윗부분에 핑크 오일(?) 색이 너무 이뻐요. 향도 팩트와 같이 은은한 장미향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꼭 보여주고픈 흔드는 영상

 

 

/결과/

전에 쓰던 팩트와는 달리 커버력이 좋아서 잡티 가리기에 좋았습니다. 극건성인 저한테는 수분, 유분이 적절했지만 유분기가 많은 분이라면 안맞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성피부 사용자분(?)에게 물어보니 본인에게는 유분기가 너무 많은 제품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용하고 오랜 시간 있으면 다크닝이 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그럴 땐 핑크 에센스 세럼을 칙칙 뿌려주고 수정 화장을 챱챱 해주면 됩니다!

 

 

커버력 ★★★

수분감 ★★★

유분감 ★★☆☆

다크닝 ★★☆☆☆

 ★★★★★

패키지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