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플랫폼 '잡아바' 리뉴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리뉴얼!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6. 24. 15:39

본문

일자리 플랫폼 '잡아바' 홈페이지가 리뉴얼을 했습니다!

저는 경기도 청년 배당을 신청할 때 '잡아바'를 처음 이용했는데요, 이리저리 뒤적거려보니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정책들이 리스트화 되어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리뉴얼로 전과는 어떤 것들이 달라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맞춤정책찾기 서비스 OPEN!

어떤 정책이 있는지도 나에게 적용될 수 있는 정책이 뭔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부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나에게 최적화된 맞춤정책을 클릭 해 정책을 찾고 상담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2. 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 OPEN!
지금에서야 자소서 첨삭서비스를 오픈한 것이 아쉽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구직을 하면서 첨삭을 받을 기회가 이 정도로 가깝게 있진 않아서 불편한 적이 있었거든요. 참 좋은 리뉴얼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소서 같은 경우에는 혼자서 진행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 공유해서 발전시키는 것이 좀 더 좋은 자소서 결과물이 나오기 때문에 구직자들에게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3. 생애주기 페이지 신규 OPEN!
청년, 여성, 중장년 등 나의 생애주기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누어 한눈에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정보속에 나에게 필요한 정보만 쏙쏙 골라서 볼 수 있으니 편할 것 같습니다.

 

4. 직업교육 콘텐츠 서비스 OPEN!
직무능력, 취업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취업을 한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한번 들어가 보니 일을 하면서 일어나는 사소한 문제들에도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재미있는 교육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출퇴근 눈치, 사무실 에티켓 같은 것들 말입니다. 아, 출퇴근 눈치는 사소한 것이 아니죠. 정정하겠습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꿀팁이 되는 교육들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디자인, 한국사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들이 많이 있습니다.

 

리뉴얼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선물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잡아봐 웹사이트나 어플에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jobaba.net/eventInfo/eventInfo201904a2.do?

 

이벤트

리뉴얼 이벤트 참여하고,선물을 잡아바! 이벤트 기간 2019.6.4(화) ~ 6.25(화) 당첨자 발표 : 2019.7.2(화) ※ 공지사항 참조

www.jobaba.net

https://www.jobaba.net/main/main.d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