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팩트 시즌3 '21호, 23호 비교!' / 핑크샤인커버팩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노시호 팩트 시즌3 '21호, 23호 비교!' / 핑크샤인커버팩트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6. 28. 04:00

본문

야노시호 팩트 시즌3 21호와 23호를 비교하기 위해 다시 찾아왔습니다!
23호를 쓸 기회가 찾아와서 21호와 23호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두 가지를 비교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연핑크색 케이스를 쓰다가 이번 포스팅은 변화를 주기 위해서 핫핑크 케이스로 갈아꼈답니다. 가끔 케이스를 갈아주니 기분전환이 됩니다. 봐도 봐도 참 예쁜 패키지입니다. 표면이 매끄러워서 자꾸 사진 찍는 제 모습이 보이네요. 어떻게 해서든 샥샥 움직여줘도 등장하게 되더라고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feat.에버랜드 펭구니)

21호와 23호를 함께 바른 팔입니다. 뭔가 앙상하네요. 손이 많이 탔네..

21호가 핑크톤이라면 23호는 오렌지색이 약간 섞인 코랄톤입니다. 23호라고 해서 크게 어둡지는 않은데 제 살이 워낙 하얘서 조금 튀어 보이긴 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명도가 그렇게 차이가 나 보이진 않네요.

 

23호로 긁힌 상처를 커버해보았습니다. 커버는 정말 잘되네요. 23호가 오히려 21호보다는 피부색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되지 않지만 21호는 약간 핑크 펄 느낌이 나서 자연스러운 톤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23호를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면에 원래 피부색이 밝거나, 화사하고 밝은 톤을 원하신다면 21호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살이 너무 허얘서 23호가 잘 안 맞는 것 같아요. 엄마 드려야겠습니다.

 

 

 

전에 포스팅 해 둔 야노시호 팩트 3 솔직 후기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봐 주세요.

야노시호 팩트 시즌3 솔직 후기!(+핑크 에센스 세럼) / 핑크샤인커버팩트

https://ningu.tistory.com/24

 

야노시호 팩트 시즌3 솔직 후기!(+핑크 에센스 세럼) / 핑크샤인커버팩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왜 반말에서 존댓말로 바뀌었냐고 물으시면 그냥 이번 포스팅은 왠지 존댓말로 진행을 하고 싶네요. 하다하다 이제는 소재거리가 없어서 뷰티..

ningu.tistory.com

 

21호와 23호 비교 포스팅을 쓰게 된 건 검색 통계 내용을 보니 23호 색상을 궁금해하시는 분이 꽤 있는 것 같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둘 중에 고민하는 분이 계신다면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SLR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정이 너무 귀찮아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게 되네요. 뷰티 포스팅은 사진이 참 중요한데 정보가 잘 전달되었을는지 뒤늦게 살짝 걱정이 됩니다. DSLR를 먼지 구덩이 속에서 구출할 때가 된 것 같기도 하네요. 좀 더 나은 사진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화장품에 관련된 리뷰는 제가 외출하기 전에 매일 쓰는 '시크릿뮤즈 유브이 비타 선쿠션 EX'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주 괜찮은 아이랍니다. 

이제야 찾아온 금요일, 드디어 토요일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다른 주에 비해 정말 시간이 늦게 간 것 같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