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high5 적금 / SKT 적금 / 취직 후 첫 적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 high5 적금 / SKT 적금 / 취직 후 첫 적금!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6. 19. 03:00

본문

취직한 지 어느덧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 아직 적금상품에 가입하지 않았다. 귀찮아서도 있고 어떤 상품이 좋은지 어떤 은행이 좋은지 고민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마침 엄마가 좋은 상품이 있다며 'T high5 적금'을 알려줬다. 오래전부터 SKT 고객이었기 때문에 쉽게 가입할 수 있었다.

 

DGB 대구은행 계좌가 있어야 적금상품에 가입이 가능하다. 계좌가 없어도 걱정할 필요 없다. 핀크 앱으로 모바일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후다닥 10분만에 가입했다. 

 

19세 이상인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2.0%의 기본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대구은행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고 만기까지 SKT 회선을 유지하면, 추가로  2.0%의 우대금리를 더 받을 수 있다. 만약 적금 만기까지 SKT 5만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할 시,  1.0% T high 5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 나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이기 때문에  5.0%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 원 이상 요금제가 아니어서 연 4.0%의 금리여도 다른 은행보다 훨씬 높은 금리다. 

 

론칭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천 명을 추첨해서 금리 1.0%를 추가 캐시백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당첨된다면 기분이 참 좋겠다. 돈 모으는 재미로 사는데 제발 당첨 좀 됐으면!

 

군인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선착순 5천 명에 한해 연 1.0%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한다. 선착순이니 해당되는 사람이 있다면 얼른얼른 신청해야겠다.

 

앞서 말했듯 적금 가입을 위해서는 DGB 대구은행 계좌가 필요하다. 계좌 생성은 핀크 앱으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우리 엄마도 가입한 만큼 절차가 그리 복잡하지는 않으니까 다들 이런 좋은 기회는 놓치지 말았으면 좋겠다. 다른 통신사를 쓰는 사람이라면 아쉽지만..

 

고금리인만큼 많이 적금하고 싶어서 최대 금액인 월 150,000원으로, 최대 기간인 2년으로 설정을 했다. 24회중 1회납입 게이지를 보고 2년이란 시간 길긴 하지만 열심히 적금해보겠다고 다짐했다. 만기 날 뿌듯함을 느끼고 싶다.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마침 딱 좋은 상품을 찾았다. 최대 150,000원 밖에 적금하지 못한다는 단점도 있지만 5.0% 금리가 어디랴.. 이번에 월급을 받게 되면 정말로 저축을 제대로 해야 하는데 좋은 상품이 어디 없나 더 뒤적거려봐야겠다. 지금으로선 농협이 제일 좋은 것 같아서 농협 적금 상품을 들까 계획 중이다. 또 다른 상품을 가입하게 된다면 포스팅으로 찾아오겠다!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