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 다이어트 :: 2주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 다이어트 :: 2주 후기!

잡다한 기록

by 닝구 서닝구 2019. 7. 14. 04:00

본문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를 2주간 빠짐없이 먹고 후기를 포스팅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

 

2주 전에 포스팅한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리뷰

https://ningu.tistory.com/34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리뷰! 과연 살이 빠질까?

저는 다이어트 때문에 운동은 별로 해본 적 없어도 인기 아이템을 안 사본 게 없습니다(?) 학생 때부터 살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이런저런 화제가 있는 아이템은 바로 구입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왜 샀는지 모르겠..

ningu.tistory.com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워낙 맛있고 하루에 한 포만 먹으면 되는거라고 까먹을 일도 없고 섭취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과연 하루에 이 젤리 한 포만 먹는다고 해서 살이 빠질지 살짝 의문이 들기도 했습니다.

 

2주 전 몸무게 (식 후 2시간 뒤)

2주 전 몸무게입니다. 우리집 체중계 기준으로 54kg.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재면 53kg까지 내려가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키는 163cm에 근육량 쩔게 없는 체질입니다.

 

제 식습관을 설명드리자면 아침은 꼭 먹고 점심은 채소도시락을 먹고 저녁은 그냥 평범하게 가정식을 먹습니다. 탄수화물 비중이 큰 저녁식사 전에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를 먹었습니다. 주말에는 간식이나 맛있는 음식도 좀 먹었습니다. 생활습관은 규칙적인 편입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납니다. 술은 2주간 맥주 한 잔 마셨습니다. 술은 원체 안 먹는 편.

 

난데없는 점심 도시락 자랑... 앉아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무겁게 먹으면 항상 배에 가스가 차서 불편하고 심하면 통증까지 와서 점심은 가볍게 먹으려고 채소도시락을 싸 갖고 다닙니다.

 

 

/2주 후 결과 몸무게!/

2주 후 몸무게 (식 후 2시간 뒤)

점심 채소도시락 덕분인지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 때문지 애매하지만 아무튼 빠지긴 빠졌습니다. 공복 때는 52키로 초반까지도 내려갑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점심으로 거의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고 와일드망고 젤리까지 먹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덜 빠져서 약간 실망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3키로 정도는 빠져야 하는 거 아닌가? 

사람마다 체질은 달라서 빠지는 살의 양도 다르겠지만 생각보다 눈에 띄고 확실한 효과는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2주를 더 사서 먹어볼까도 했지만 결과가 보장 된 것도 아니고 가격대도 싼 것이 아니라 못 먹을 것 같습니다. 젤리가 참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아무튼 살이 빠지긴 빠졌습니다. 그래도 0.1kg정도는 와일드망고 젤리가 빼주지 않았을까요? ㅎㅎ..

 

인간이란 게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나 봅니다. 애초에 이런거로 홍진영 님처럼 날씬한 몸매가 될 수 있다면 세상에 모든 사람들이 날씬하겠죠?

에휴, 됐고 더 찌지나 말자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