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오브 피플" :: 매일 적립되는 설문조사 어플 추천! / 추천인:cinnamon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렌드 오브 피플" :: 매일 적립되는 설문조사 어플 추천! / 추천인:cinnamon0

잡다한 기록

by 서닝구 2019. 7. 23. 05:00

본문

트렌드 오브 피플은 제일기획에서 운영하는 참여형 조사 서비스입니다. 사람들이 인터넷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조사하고 분석하는 사이트이며 설문조사도 하는 사이트입니다.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고 연령과 성별 그리고 지역정보 등 통계적인 것만 수집한다고 하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도 이용하고 있지만 제일 깔끔하고 수입이 괜찮게 들어오는 사이트입니다. 추천인 제도로 신규가입자, 추천인 모두 3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과 하루 출석으로 매일매일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추천인:cinnamon0

 

 

로그인 한 후의 사이트 모습
적립

 

포인트

'적립' 버튼을 눌러서 자신에게 날아온 설문조사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모두 한지라 0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버튼을 눌러서 매일매일 5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모으니 벌써 7000포인트가 모였습니다. 가끔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쏠쏠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포인트를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7월까지 신규가입자에 한해 경품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에어팟과 갤럭시 버즈와 게이밍 헤드셋 등 인싸 아이템을 준다고 하네요.. 에어팟 노리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신규 가입을 할 때 추천인을 쓰면 신규 가입자, 추천인 모두 3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추천인을 적읍시다! 저는 초반에 잘 모르고 추천인을 못 적어서 포인트 모으는데 조금 힘들었던 것 같아요. 3000포인트인데 아쉽습니다.

 

추천인:cinnamon0

 

가입을 하고나서 TOP agent를 설치해야 추천인 적립이 적용됩니다. 30일 이내에 설치해야 하니 꼭 기억합시다:) TOP agent를 이용해 인터넷을 하면 활동 지수가 올라가고 활동 지수가 높으면 매달 추첨을 해서 추가 포인트를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요즘 커피값도 아껴가며 저축을 하고 있는데 이런 설문조사 사이트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스타벅스 커피는 꿈도 못 꿨는데 말이죠. '트렌드 오브 피플'로 용돈 벌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