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곰탕, 육회가 맛있는 "설성목장" / 장지동 가든파이브 맛집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곰탕, 육회가 맛있는 "설성목장" / 장지동 가든파이브 맛집추천

돌아다닌 기록

by 서닝구 2019. 7. 15. 04:00

본문

초복을 맞아 회사 대표님이 다 같이 점심 먹는 것을 제안하셨다. 그래서 방문한 것이 '설성목장' 현대시티몰점이다. '설성목장 현대시티몰점은 목장에서 식탁까지 안전하고 신선하게라는 사명으로 친환경 한우를 사육, 유통, 판매하는 농업회사법인 설성목장 주식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우 전문 외식 매장입니다.'라고 웹 상에서 소개되고 있다. 원래는 고기를 파는 곳이구나..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양곰탕이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대표님 따라서 먹어보기로 했다. 초반에 양곰탕을 들었을 때 양고기가 들어간 곰탕인 줄 알았다. 그런데 '소양'이 들어간 곰탕이어서 양곰탕이라고 불리는 것이었다.

 

설성목장 양곰탕

양뿐만 아니라 곱창도 같이 들어있다. 원래 곱창을 좋아했지만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피하고 있는데 오늘은 복날이니까 특별히 허용했다ㅎㅎ 날계란을 톡 깨서 넣은 후 먹는다. 쫄깃쫄깃한 양과 곱창의 식감이 아주 좋았다.

곱창 냄새를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냄새가 약간 나는 편이라서 꺼릴 수도 있을 것 같다. 

 

설성목장 육회

대표님이 육회를 사이드로 시켜주셨다. 촉촉하고 고소한 육회의 맛이 훌륭했다. 처음 나올 때 계란이 안 올라가지 있어서 계란을 요청했다. 계란을 섞지 않고 먹는 사람들도 꽤 있나 보다. (아닌가? 까먹고 안 주신건 가?)

나 말고 다른 분들은 육회비빔밥, 뚝배기불고기를 드셨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해 보이고 맛있어 보였다.

 

설성목장 가든파이브점은 테크노관 6층에 자리 잡고 있다.

까먹고 가게 외부 사진을 찍지 못했다.. 다음 주에 출근하게 되면 사진을 찍어서 수정해서 올려야겠다.

2019년 초복이 이렇게 지나가는구나. 날이 더워서 회사 사람들도 많이 힘들어하는 것 같다. 초복 때 맛있는 것을 얻어먹었으니 힘내서 올여름을 잘 버텨내 보아야겠다.

 

중복 때랑 말복 때는 뭘로 몸보신을 할까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